기업이 전용 서체를 개발해야 하는 이유

Business

목소리로 노래를 기억하고 가수를 기억하듯 우리는 누군가를 목소리로 기억합니다.
자신만의 목소리가 없는 사람과 자신만의 목소리가 있는 사람 중 누가 더 기억에 남게 될까요?

기업 전용 서체를 쓴다는 것은 누구도 사용하지 않는 자신만의 목소리를 갖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폰트만으로 기업을 기억하고,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다면 더욱 의미 있는 관계가 되어 강력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셉, 수 많은 광고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도 기업 전용 서체를 통해 일관된 브랜딩을 구축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기업의 브랜딩, 광고,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면 기업의 목소리부터 찾아보세요.

좋은 폰트는 빠르게 읽히고, 눈의 피로도를 덜어 줍니다.
좋은 폰트를 사용한 문서는 기업의 업무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기능하여,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삼성그룹은 2003년부터 2008년까지 6년에 걸쳐 진행된 프로젝트를 통해 전용 서체를 개발하였고, 이를 전사적으로 사용하여 기업 전체의 경쟁력을 향상시켰습니다.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려는 한국 기업과 한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기업이라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기업들은 이제 서비스에 사용할 다양한 언어의 폰트를 함께 개발하고 있습니다.
세계 속에서 일관된 목소리로 브랜딩을 구축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습니다.